본문 바로가기
마닐라 생활

필리핀 은행 VIP멤버 되보기

by Kevin~ 2021. 1. 16.

일주일 전 필리핀 RCBC은행에서 메일을 받았다. 나의 거래요건이 RCBC VIP 뱅킹 멤버에 충족 되었다는 것이다 나는 의아 했다. 그냥 나는 월급통장에서 RCBC은행에 저축한 것 밖에 없는데 그리하여 나는 인생 최초로 한 은행에 VIP가 되이었다.

 

RCBC 은행 가는 길 BGC 초입

RCBC 은행은 BGC 도시안에 있기에 집에서 걸어갔다. BGC는 거의 모든 회사 및 은행이 몰려있는 곳으로 부촌에 속한다. 

나도 저기 살고 싶지만.. 집값이.. 그리하여 RCBC를 방문하여 나의 카드를 업그레이드 했으며 꽁짜로 생명보험도 들어주었다. 내돈이 들어가는줄 알았지만 은행에서 내준다하여 바로 들었다. 하지만 보험은..내가 죽은후에.. 가족이 받을 수 있나보다.. 일주일 간 카드 없이 살아야하는 불편은 있지만. 그래도 나름 열심히 저축했다는 결과물을 얻어 너무 좋았다. 

 

RCBC VIP 1단계 성공